메뉴 건너띄기
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한번에 찾는 복지시설 및 정보

복지정보

[구인․구직안내]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보조인력 채용 공고
  • 등록일

    2021.05.14

  • 조회수

    165

  • 시설종류

    전체

  • 카테고리

    구인․구직안내

첨부파일
운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파주시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보조인력 채용 공고문을 붙임과 공고합니다.
 
1. 채용분야 : 파주시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보조인력
2. 채용인원 : 4
3. 채용기간 : 2021. 5. 31. ~ 6. 12. (2주간)
채용 기간은 시행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.
4. 근무내용
- 파주시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지급 업무(발열체크, 신청서 접수 및 안내, 기타 행정 보조 등)
5. 공고기간 : 2021. 5. 13.() ~ 5. 19.()
6. 접수기간 : 2021. 5. 20.() ~ 5. 21.() 09:00 ~ 18:00
7. 접수방법 : 본인 방문접수(운정1동 행정복지센터 마을공동체팀)
점심시간(12:0013:00)은 접수 불가
8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고
 
붙임 1. 파주시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보조인력 채용 공고문 1.
       2.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. .
첨부파일